교육생 후기 2008 년 이후 입교한 졸업생들의 4주 숙식 교육후 눈물겨운 후기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했던 점심 밥상에서 교육까지
  • 교육을 마치고..
  • 2011-07-29
스카이나래

 2주간의 교육을 마치고..


 벌써 교육을 시작한지 2주가 흘렀다. 시간이 참 금방 지나버린 것 같다..


작은 가게를 하면서 틈틈이 주식투자를 하다 손실이 조금씩 늘어나고, 이러다 안되겠다 싶어 여기 저기를 찾아보다


한국경제TV에서 우연히 소장님이 강의하신것을 보게 되었다. 다른 전문가들과는 달리 차트가 아니라 숫자로 매매를


하시는 것을 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훨씬 더 과학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그래서 선물 옵션에 대해서는 하


나도 모르지만, 무작정 회원가입 하고, 여기 전주까지 오게 되었다.


 그러나, 선물옵션은 생각보다 훨씬 어렵고, 복잡해서 아직 사실은 감이 잘 오지 않는다.


선물과 옵션의 큰 흐름은 대충이나마 짐작이 가는데 행사가와 동행사가의 교차,,지지,,붕괴,,등등이 모두 숫자로 되어 있어 생소하고 낯설기만 하다.


하지만 이제겨우 공부한지 2주가 지났고, 아직 제대로 시작도 해보지 안았다.


더 열심히 공부해서 꼭 선물옵션을 알고 정복해 보고 싶다..2주 동안 교육해 주신 총무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소장님.실장님.조교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45기 참피언님, 정중동님, 미니미님, 그리고 한기수 선배 송학거사님..많이 가르쳐 주셔서 고맙습니다.우리 모두 다같이 열심히 공부해서 꼭 성투합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