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나이32살 1800만원날려습니다 남은돈 주식하고 옵션한다고 하자 많은 사람들이 말렸었습니다.
일단 안정적인 직업을 가지고 나이먹어서 전업 투자하여도 괜찮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달릅니다. 만약에 내가 실패하게 된다면 지금 실패하나.
그때 나이먹어서 실패하나 똑같은 결과나 또는 나이 먹어서 실패하면 더욱 처량할것같습니다.
그럴바엔..지금 실패하는게 낮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항상 최악의 경우를 먼저 생각하게됩니다.
솔직하게 선물 중기투자로(일년에1~2매매) 일년에 몇십%~몇백%정도씩 장세에 큰 기복없이 수익이 나오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투자로는 나이먹어서 부자가 될 수 있을진 몰라도 개인적으로 30대에 부자가 될 순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수익은 몇백으로 몇개월 몇년안에 몇억을 버는 전략을 원했었습니다. 욕심인가요...?
직장에 추직하여 월수익 300-400은 요즘세상에 너무나 힘든일입니다.
선물옵션 욕심없이 배워서 잘한다면 편하고 쉽게 벌수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다가 결과는 깡통찼네요 저도 처음에 욕심버리고 그런 수익에 만족을 할려고 했었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몇백 투자하여 많은돈버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렇게 버는 분들이 있다면
저는 제가 노력부족으로.. 그정도 수익 패턴밖에 못찾은게 아닐까 그런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30대 많은 돈을 벌기를 집착했던 이유는 제 꿈이 사업가입니다.
그래서..30대에 부자가 되길 원했습니다..결국 그런요인이 깡통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결국 이 사건을 계기로 선물옵션 파생시장은 너무나 쉽게 봐서는 않된다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곳이다.
이대로 포기할수는 없습니다. 팍스넷 전문가 분석실에서 알게된 성수클럽 숫자분석 한눈에 들어오게 됬습니다.
제가 대학교때 수학과였습니다. 모든 테이터는 수학 숫자로 풀어나가야 하기때문에 옵션도 똑 같다는 생각은 했었습니다.
성수클럽 알게되면서 한달동안 교육생매매일지와 실장님 실시간 장중멘트 그리고 명일투자전략 소름이 끼칩니다.
파생시장에서 흔히 말하는 고수들 성수클럽 소나무님, 해운대님, 재미맘님, 유대리님,저가에서 매수하여 고가에서 청산 대단하십니다.
파생시장 재도전합니다. 소장님 실장님 많은 도움주세요. 옵션비문 열심히 공부하고 꼭 성공하겠습니다.
다음달 교육생으로 입교하겠습니다.성수클럽에서 선택받은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선배 고수님들 많이 도와주세요.